[코인분석] 더 그래프(GRT)를 알아보자
블록체인 데이터 관리의 판도를 바꾸는 혁신적인 암호화폐인 더 그래프(GRT)의 세계를 알아보세요. 이 글에서는 더 그래프(GRT) 암호화폐의 정의, 기술적 특징, 설립자, 그리고 다른 암호화폐와 차별화되는 점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1. 더그래프(GRT)이란 무엇인가요?
더 그래프(GRT)는 일반적인 암호화폐가 아닙니다. 이더리움 및 IPFS와 같은 네트워크를 쿼리하기 위한 인덱싱 프로토콜로, 누구나 서브그래프라고 하는 오픈 API를 구축하고 게시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쉽게 접근하고 검색할 수 있는 블록체인의 구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더그래프(GRT)의 창립자는 누구인가요?
더 그래프(GRT)는 세 명의 혁신가 덕분에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 야니브 탈, 브랜든 라미레즈, 야니스 폴만입니다. 이들은 인터넷 탈중앙화라는 공통된 비전을 가지고 각자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블록체인 상에서 데이터 액세스를 혁신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3. 더그래프(GRT)만의 특징
기존 데이터 쿼리 방법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능을 갖춘 GRT는 탈중앙화되고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오픈 소스 데이터 쿼리 및 조작 언어인 GraphQL을 API에 사용하며, API의 데이터에 대한 완전하고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테이트 채널은 저비용 소액 결제를 제공하여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 탈중앙화: 더 그래프는 탈중앙화된 프로토콜로, 어느 한 주체에 의해 통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검열과 공격에 더 강합니다.
- GraphQL: Graph는 데이터 쿼리를 위한 강력하고 유연한 언어인 GraphQL 쿼리 언어를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디앱을 위한 API를 쉽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 확장성: 그래프는 확장 가능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블록체인에 저장되는 데이터의 양이 증가해도 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보안: 더 그래프는 암호화와 접근 제어를 포함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사용해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4. 더그래프(GRT) 시황 분석(바이낸스)
업비트에 현재 나온지 얼마안된 코인이기 때문에 바이낸스 차트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현재는 노란색 추세선을 버티면서 잘 상승해주고 있습니다. 어센딩트라이앵글 패턴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0.17의 넥라인을 돌파하는 순간 0.27까지 올라갈 수 있는 힘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하락의 추세기 때문에 주봉의 20일선을 넘는 0.14를 넘고 지지를 해준다면 넥라인까지 올 수 있습니다.
잠시 업비트에 상장되어 흐름이 좋았지만 노란색 하단 추세선인 0.11을 지켜주지 못하면 0.09라인까지 떨어 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