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돈해상 - 흑돼지가 맛있는 제주한림협재흑돼지 | 제주도 한림 (with. 3살아들)

by 안키이 2023. 1. 15.

제주도에서 흑돼지를 먹지 않고 가면 아쉽죠! 숙소 바로옆에 있었던 흑돼지집 돈해상 지금 찾아갑니다!

 

돈해상

제주도 바다 뷰가 멋있는 흑돼지집


메뉴를 찾다가 드디어 고기를 먹을 타이밍이 와서 흑돼지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밥먹으러 가는 날 날씨가 나쁘지 않군요!

저희는 숙소가 바로앞이라 산책하면서 바로 도착! 정문 모습입니다~

아침 10시에 찾아가서 아무도 손님이 없네요~ 밖에 뷰가 너무 예술입니다!

저희는 3명(아이 포함)이라 A세트로 주문을 바로 했습니다!

흑돼지오겹살+목살+활전복+새우+된장찌개의 조합이네요~

기본 찬을 준비해주셨네요!

명이나물이 특히 고기를 싸먹을 떄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바로 옆에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놀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역시 아이가 그냥 지나치지 못하네요~

 

드디어 나온 고기와 전복 새우!

자 이제 구워볼까요!

지글 지글 지글 놀던 애기도 입맛을 다십니다~

참고로 저 새우들은 아들의 입속으로 다 들어갔네요~ ㅎㅎㅎ

같이 주는 멜젓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새우도 엄청 잘먹는 아이~ 고기도 잘먹고 너무 보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물론 고기도 잘먹고 전복도 잘 먹긴 했네요~

다 먹고 나서 밖에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참 잘나왔네요~

장소

 
 
 

소감

 

"평범한 흑돼지 맛 "

아침 일찍 첫손님으로 가서 정신이 없을 수도 있겠지만 서빙하시는 아주머님들이 그렇게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약간 기분은 좋지 않았는 데 맛도 평범했어요~

 

고기가 "와 이거 대박인데?"라는 말은 나오지 않고 "음 그냥 고기맛이네~"이런 정도였으니 말다했죠~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리긴 하겠지만 저한테는 뇌리를 스치는 번개가 나오지 않은 그냥 아는 맛에 고기집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