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코인분석

[코인분석] 블러(Blur) 코인이란 무엇인가?

by 안키이 2023. 6. 27.

6월 27일 업비트에 신규 상장된 블러코인. 어떤 코인인지 알아보고 차트는 어떤 모양을 그리는 지 살펴보시죠. 

블러코인
블러코인

블러(Blur) 이란 무엇인가요?

블러는 NFT 트레이더와 수집가를 위한 공정하고 커뮤니티 중심적인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NFT 마켓플레이스입니다. 2022년 10월에 출시되었으며, 판매량 면에서 OpenSea를 능가하는 이더리움 최고의 NFT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1. 특히 블러는 오픈씨에 도전하기 위한 전략의 중요한 부분인 에어드랍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블러(Blur)의 창립자는 누구인가요?

Blur는 지난 주 24세의 개발자이자 투자자라고 자신을 밝힌 Pacman이 설립했습니다2. 그는 "NFT를 위한 바이낸스"2에 비유한 고급 NFT 트레이더를 유치하기 위해 플랫폼을 성장시키기 시작했습니다.

블러(Blur)만의 특징

블러는 다른 플랫폼이 부족한 부분, 특히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NFT 크리에이터 로열티 부문에서 탁월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로열티를 지불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추가 블러 토큰을 인센티브로 제공하여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 크리에이터와 트레이더 간의 공정한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합니다.

오픈씨처럼 세컨더리 마켓 크리에이터의 로열티를 전적으로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2023년 2월에 과감한 결정을 통해 OpenSea에서 판매를 차단한 컬렉션은 Blur에서 로열티 수수료를 전액 징수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문 트레이더를 위한 플랫폼이지만, NFT 시장에 처음 입문하는 분들도 플랫폼 사용법을 익히는 데 약간의 노력만 기울이면 블러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러는 또한 트레이더가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더 나은 NFT 거래 경험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으로 다른 NFT 마켓플레이스와 차별화됩니다. 더 빠른 NFT 스윕 및 스나이프 기능, 실시간 가격 피드, 가격 기반 정렬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애그리게이터로서 X2Y2, 오픈씨, 룩스루어(LOOK)와 연결됩니다.

특히, 이 플랫폼은 NFT 판매에 대한 거래 수수료가 없으며, 트레이더는 희귀도, 가치, 손익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러의 포트폴리오 탭을 통해 디지털 자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러(Blur) 차트 분석

블러는 아직 업비트에 방금 상장되었기도 하고 바이낸스도 많은 차트가 그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습니다. 단기적으로 저항과 지지를 받았던 0.43라인을 돌파한다고 하면 흐름은 다시 상승 추세로 바뀔 것입니다. 0.43을 지지하는 것을 보고 들어가도 늦지 않기 떄문에 빨리 진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관련글

 

 

[코인분석] 더 그래프(GRT)를 알아보자

블록체인 데이터 관리의 판도를 바꾸는 혁신적인 암호화폐인 더 그래프(GRT)의 세계를 알아보세요. 이 글에서는 더 그래프(GRT) 암호화폐의 정의, 기술적 특징, 설립자, 그리고 다른 암호화폐와 차

judae.tistory.com

 

 

[코인분석] 리니어 파이낸스(LINA)에 대해 알아보자

리니어 파이낸스(LINA) 암호화폐의 세계, 기술적 특징, 설립자, 그리고 암호화폐 업계에서 리니어 파이낸스를 차별화하는 요소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블록체인 솔루션의 독특한 측면에 대한 탐

judae.tistory.com

 

 

[코인분석] 싱귤러리티넷(AGIX) 코인을 알아보자

chatGPT의 영향으로 코인도 많은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각광받고 있는 싱귤러리티넷(AGIX) 코인을 알아보시죠! 1. 싱귤러리티넷(AGIX)이란 무엇인가요? 싱귤래리티넷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

judae.tistory.com

 

반응형